본문 바로가기
Sports

05/03 MLB KC Royals VS Washington Nationals

by 김현섭. 2016. 5. 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ansas City Royals


VS


Washington Nationals


Tuesday, May 3, 2016




오늘 있었던 Royals와 Nationals의 경기입니다

두 팀 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팬들 사이에서는

미리 보는 월드 시리즈라며 기대를 모으던 매치였습니다


Royals는 최근 연패를 많이 하며 안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ationals는 이번 시즌 핫한 슬러거 Bryce Harper와 

최고의 미친 타격감 Daniel Murphy가 함께 터져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Royals와 Nationals의 3연전 가운데 첫 번째 경기는 어제 펼쳐져

Royals 0 : Nationals 2 로 경기를 마감 했습니다

오늘도 역시 워싱턴의 승리를 점치는 분들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Royals의 선발이 Chris Young인데 이번 시즌 굉장히 많은 실점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캔시의 특유 팀 배팅으로 기적의 9회말을 만들어내며 역전했습니다



오늘 경기 Box Score입니다



오늘 Nationals는 Harper가 5타수 무안타 3삼진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도 Murphy가 4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을 올렸네요

워싱턴은 Ramos 선수가 3안타로 오늘 승리를 이끄는 것 처럼 보였으나


Royals의 선발들이 거의 안타를 쳐내며 막강 타선을 뽐냈습니다

역시나 Hosmer.. 4타수 1안타 3타점을 올려주었고

Escobar가 인생 경기를 해줬네요 하지만 역시나 끝내기를 쳐버린 Cain이 오늘의 승리의 주역이죠


Hosmer


Cain


오늘 투수들의 Box Score입니다

Young이 그나마 5피안타 2자책으로 잘막아 준것 같네요

ERA가 5.76인데 얼른 스탯 정리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Wang 선수가 마무리로 올라와서 승리를 챙긴 모습이네요 


오늘 경기를 끝내기로 기분 좋게 이긴 Royals 인데 

내일 워싱턴과의 3연전 마지막 경기도 잘 마무리 해줬으면 좋겠네요



Recap: WSH 6, KC 7